의료상담
파킨슨 초기인데 수면대장내시경과 복부CT(조영제) 할때 파킨슨약복용해도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5
파킨슨초기 환자인데 수면대장내시경과 복부CT(조영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복용중인 약은 프라펙솔, 아질렉트 입니다. 수면내시경과 조영제를 쓰는복부ct 찍을때 저 약들은 그냥 복용해도될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5
파킨슨초기 환자인데 수면대장내시경과 복부CT(조영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복용중인 약은 프라펙솔, 아질렉트 입니다. 수면내시경과 조영제를 쓰는복부ct 찍을때 저 약들은 그냥 복용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