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각쟁이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석가탄신일에 무슨 계획이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이 석가탄신일인데

전에는 절에도 한번씩 가고는 했는데

요즈음은 주차 및 사림에 치여서

잘 가지는 않습니다.

저는 바닷가 바라이나 쐬려 갈까하는데

회원님들은

어떤 계획으로 하루를 보내실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한때 석탄일엔 당연히 절에 다녀오곤 했습니다.

    요즘인 불교신자인 친구에게 "부처님 오심을 축하합니다." 라는 메시지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절애 한 번 다녀오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무엇보다 교통편이 힘들어 천주교로 개종했습니다.

    마음의 평안을 구하기 위한 방편으로 종교를 갖게 되었기에 개종이 크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처음 내 마음에 담았던 불교에 대한 향수가 여전히 남아 있고 또한 모든 종교는 그 지향점이 같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주변 친하게 지내는 이들 중에 마음 맞는 이들이 또한 불교신자들인 것도 큰 몫을 하는 듯합니다.

    성불하십시오.~♡

    채택 보상으로 4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7시에 부모님이랑 같이 절에 다녀왔구 절가서 김밥 받아왔어용 ㅎㅎ 그거 먹구 점심에는 가족들이랑 나들이 갈까 생각 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