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지금까지 가본 곳 중 가장 좋았던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국내든 해외든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좋았던 이유와 추천하고 싶은 장소도 궁금합니다. 저는 비행기 타고 간게 제주도 밖에 없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까지 가본여행지중 제일 인상깊었던곳이요

    스페인요 산티아고 순례길이라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정해진 코스 걷는다 생각하심되요

    가는도중 힘들면 중간중간 숙박업소에서 쉬구요

    제가 회사생활하고 사람에 치이고 스트레스 받고 또

    앞으로 미래가 안보였을때 한창 고민 많을 시기에

    힐링겸 생각 정리할겸 다녀 온곳 입니다

    별생각안하고 걸으면서 내 자신을 되돌아보고 또 생각정리도 하구요 한번쯤은 도전 해볼만합니다

    저런게 싫으시면 스위스도 추천드려요

    자연환경이 보존잘되 있어서 자연그대로 힐링입니다

    만년설도 보구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일본 도쿄입니다. 20살 때 첫 해외여행지이기도 하고, 지금까지 최소 20번, 못해도 1년에 한 번씩은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일이든 여행이든). 또한, 제 와이프(한국인임)도 도쿄 여행 도중 만났고, 지금은 제 여행 메이트가 되었습니다. 좋았던 점은 현대적인 도시에 시내 중심에 있는 오래된 절(센소지), 교외에 둘러볼 곳이 꽤 많다는 점이 저한테는 좋았던 점인 것 같습니다.

  • 제 기억에 가장 좋았던 여행지는 베트남 땀꼭이라는 여행지였습니다.

    육지의 하롱베이라는 별명 답게 정말 이국적인 풍경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하롱베이도 좋았는데 저는 땀꼭이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베트남 추천드립니다.베트남어를 몰라도 한국어만 해도 왠만한데 다 소통이 되고 또 싸기도 하고 치안도 괜찮고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번 가봤는데 너무 더운날만 피하면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