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냉장보관 3일 지난 박대묵을 먹었어요. 어떻게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8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맛과 식감, 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식감은 딴딴하고 쫄깃했고, 맛은 걍 묵 맛이었구요. 냄새도 무취였어요.
분명 용기에는 냉장보관 5일이라고 적혀있었어요.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8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맛과 식감, 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식감은 딴딴하고 쫄깃했고, 맛은 걍 묵 맛이었구요. 냄새도 무취였어요.
분명 용기에는 냉장보관 5일이라고 적혀있었어요.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