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이유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순두부찌개를 끓일 때 보통 계란을 넣나요?
님들은 순두부찌개 드실 때 계란 넣어서 드시는지 아닌지 궁금하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노래잘하는여학생
순두부찌개에는 다 들어갔것 같아요 어떤 되는 계란을 따로 주더라고요 자신 취향 맞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순두부찌개를 끓일때 풀어서 넣지 않고 그냥 통체로 넣은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단정한산양75
안녕하세요. 순두부 찌개에 계란이 안들어가면 매우 섭섭합니다. 없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없는 곳은 안가요.
Slow but steady
순두부 찌개에 보통 가계에서 사 먹어도 계란은 반숙으로 꼭 넣어 주는 식당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계란.안 넣어주는 순두부 찌개는 한 번도 못 본것 같습니다.
한가로운오후
반갑습니다. 레몬중독자입니다^^
저는 순두부찌개에 계란이 들어 있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순두부찌개에 계란이 안들어간 식당에서는 순두부찌개를 주문하지 않습니다^^;;
Ann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을 꼭 넣어먹는 편이에요
노른자는 완전히 익히지 않고 반숙으로
해서 식사가 끝날 무렵 마지막에 계란을 먹어요~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에 계란을 넣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끓일 때에는 2개를 넣는데요.
하나는 좀 풀고 하나는 통으로 익혀서 먹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