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내셔널리그에도 지명타자 제도가 도입이 되면서 투수가 타석에 들어설일이 없어졌는데 왜 그렇게 바뀐건가요?
메이저리그 MLB에서 지금은 내셔널리그에도 지명타자 제도가 도입이 되면서 투수가 타석에 들어설일이 없어졌는데 왜 그렇게 바뀐건가요?
전 개인적으로 지명타자보다 투수가 타석에 들어서는게 더 재미있었는데..
생활
메이저리그 MLB에서 지금은 내셔널리그에도 지명타자 제도가 도입이 되면서 투수가 타석에 들어설일이 없어졌는데 왜 그렇게 바뀐건가요?
전 개인적으로 지명타자보다 투수가 타석에 들어서는게 더 재미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