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그럭저럭에너지넘치는클로버
물속에서 사는 물고기들은 항상 물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렇다면 물고기들도 목이 마름을 느낄까요? 느낀다면 어떻게 물을 마실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물고기는 물 속에 살아도 수분 부족 상태가 될 수 있고 특히
바닷 물고기는 물을 자주 마시며 바닷물에서 물은 흡수하고 과도한 염분은 소변으로 배출합니다.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바다에 물고기들도 갈증을 느낍니다. 그래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바닷물을 마십니다. 그리고 아가미와 소변을 통해서 소금기를 배출하면서 수분을 유지를 하고 염분 농도를 낮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