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3.27

각질은 크림을 계속 발라주면 좋아질까요

각질이 상당히 심한편인데요. 요즈음부터 크림을 발라주기 시작했거든요.

아직 제거기로는 긁지는 않고요

크림만 발라줘도 개선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아한테리어180

      단아한테리어180

      23.03.27

      안녕하세요. 단아한테리어180입니다.

      발뒤꿈치 각질제거는 바세린이 최고입니다.

      저도 바세린 바르고 없어졌어요.

      대신 바세린 바르고 양말은 신으세요

      걸을때 바닥에 다묻어요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317명 투표 중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심리상담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6

      0

      346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 심리상담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5

      0

      341

      잘 버티고 있는데, 왜 마음은 비어갈까요

    • 법률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배성권 변호사 프로필 사진

      배성권 변호사

      2

      0

      222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오래된 각질 제거 크림 사용해도 될까요?

    • 얼굴에 필링젤을 주기적으로 사용해도 괜찮은건가요?

    • 썬크림 얼굴 각질관련 질문드려요

    • 각질이 많이 생기는 피부에는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