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하라라
4월 말 이사했는데요~ 이사하고서 도배 장판 때문인지 좋지 않은 냄새가 났어요. 디퓨져도 두고 환기도 시키고 청소도 하고 다 했는데 그 고유의 냄새?가 안사라져요.. 방법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창문을 다 열고 선풍기도
켜고 집안 공기를 내보내야 됩니다 그리고 디프처 같은 것을 놓으면 안 돼요 그 냄새하고 섞여 가지고 냄새가 더 이상하게 변해요 집에서 냄새나는 것은 다 치우고 창문
다 열고 선풍기로 계속 환기를 시키세요 그래야 냄새가 다 빠집니다 냄새를 집에다 가둬 놓으면 냄새가 빠질 수가 없어요
채택 보상으로 4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정중한애벌래56
사람이 계속 살아야 좀 빠져요.
일단 환기를 자주 시켜주고 계속 창문을 조금 열어놓으세요.안그럼 빠질수가 없으니 잘 정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