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두번째공책
두번째공책23.11.08
다이어트+운동 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식단 이렇게 해도 되나요?
아침 계란 2개
점심 일반식(국물류는 제외)
저녁 밥한공기+고등어+김치
이렇게 먹고, 중간에 아메리카노 한잔 + 물 많이
술 은 먹지 않습니다...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만..
이렇게 해도 되는걸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을 섭취가 많이 적은 것 같습니다.
일시적으로 탄수화물섭취를 줄이기 위해서는 괜찮을 것 같지만 오랫동안 유지 하기에서는 탄수화물이 부족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섭취를 조금 늘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라면 저녁이 조금 탄수화물이 높아 보이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밸런스는 있는데
단백질이 부족해보여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본인의 대사량 및 활동량에 따라 다르지만 큰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이 식단을 지속하였을때 체중변화가 없다면 저녁에 밥 반공기를 드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