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3주째 소염제를 복용중이에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식도염
복용중인 약
소염제
지금 한 3주째 하루 3번 소염제를 복용중인데요 한 2-3일 전부터 소화불량 속 울렁거림이 생겼는데 소염제때문에 위장장애가 생긴걸까요..? 소염제는 그만 복용해야하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식도염
복용중인 약
소염제
지금 한 3주째 하루 3번 소염제를 복용중인데요 한 2-3일 전부터 소화불량 속 울렁거림이 생겼는데 소염제때문에 위장장애가 생긴걸까요..? 소염제는 그만 복용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