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왜 국가적 통계는 OECD가입국가 중에서 비교를 많이할까요:?
우리가 무슨 통계같은거 GDP, PPP, 인플레이션 등 비교해보면 전세계국가와 다 비교하기 보다는 OECD에서 낸 통계를 바탕으로 바교하잖아요
다른 전세계 국가들과 이런 통계수치를 비교하는것 보다 OECD 가입국가들과 비교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또한 국가가 OECD에 가입을 하려면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하고, 어떤 절차를 거치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우리가 무슨 통계같은거 GDP, PPP, 인플레이션 등 비교해보면 전세계국가와 다 비교하기 보다는 OECD에서 낸 통계를 바탕으로 바교하잖아요
다른 전세계 국가들과 이런 통계수치를 비교하는것 보다 OECD 가입국가들과 비교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또한 국가가 OECD에 가입을 하려면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하고, 어떤 절차를 거치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