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풋풋한가오리105
풋풋한가오리10524.08.14
몸에 열이 많다는거 체질인가요 ???
항상 술을 조금 마셔도 몸에 열이 많아서 어느순간 옷이 벗겨져 잇어서여 나이들스록 그런건가요?아님 약을 져먹어여 하나요??사람들 많을때도 벗고 잇어서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몸에서 신진대사가 빠르게 작용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비해서 해독작용을 더욱 활발하게 해야 할 정도인것 같은데요
술을 줄이는게 가장 우선인듯 해요
그래도 술을 드신다면 아스파라긴산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을 추천들여요
이 성분은 콩나물에 많은 성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