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소통세상
야채수가 항암예방에도움되는데 암수술후에도 도움되나요?
홍삼이며 야채수가 항암예방에 좋은데 이미 암에 걸린분은 먹지말라고 하더라구요.홍삼은 열이나서 안좋다는등하는데 야채수도안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암에 걸린 분은 홍삼과 같은 면역 자극제가 오히려 해로울 수 있어요
야채수는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지만 이는 개인에 따라 달라요
그리니 반드시 모두 의사와 상담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