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금요일 오후 4시반쯤 일산에서 강원도 속초

금요일 오후 보통 차 많이 막히나요?

외곽 타고 갈건데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네요.

자주 다니시는 분들 어떠셨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은 보통 몇 시가 좀 원활한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금요일 오후는 주말전날이라 당연하게 차량 정체가 있을수밖에 없는데요 이왕이면 늦은 밤에 출발하세요.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이 덜막혀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