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대체로평범한보쌈
금요일 오후 보통 차 많이 막히나요?
외곽 타고 갈건데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네요.
자주 다니시는 분들 어떠셨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은 보통 몇 시가 좀 원활한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로운뻐꾸기46
안녕하세요
금요일 오후는 주말전날이라 당연하게 차량 정체가 있을수밖에 없는데요 이왕이면 늦은 밤에 출발하세요.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이 덜막혀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