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막위의오아시스
채택률 높음
수능끝난 고3 어떻게 두시나요?
직장상사랑 회식자리에서 수능끝난 고3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더라구요. 성인인데 뭐라하기도 그렇고 어떻게 컨트롤 해야할지요.
저도 막상 그상황이면 고민일텐데 어떻게들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막위의오아시스
직장상사랑 회식자리에서 수능끝난 고3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더라구요. 성인인데 뭐라하기도 그렇고 어떻게 컨트롤 해야할지요.
저도 막상 그상황이면 고민일텐데 어떻게들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