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생리통이 너무심해 일상생활이 힘들정도일때 산부인과에 내원하면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선근종이 있어 자궁척츨수술을 해야하는데
의사소견을 받았지만 아이도어려양육을 해야하고 여라가지 개인사정으로 수술을 하지않았는데요 생리힐때마다 너무 텅증이
심해서 ㅡㅡ 이랄때 혹 산부인과에 내원하면 수술말고 당장 일상생활을 할수있게 통증을 안화시켜주는 주사든 약이든 치료를 받을수있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선근종이 있어 자궁척츨수술을 해야하는데
의사소견을 받았지만 아이도어려양육을 해야하고 여라가지 개인사정으로 수술을 하지않았는데요 생리힐때마다 너무 텅증이
심해서 ㅡㅡ 이랄때 혹 산부인과에 내원하면 수술말고 당장 일상생활을 할수있게 통증을 안화시켜주는 주사든 약이든 치료를 받을수있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