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와 같이 집으로 가다가 아이가 장난감을 길에 버리고 그냥 혼자 갑니디.
뭐라고 해도 그냥기는 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장난감을 버리고 그냥 간다고 겁을 줘도 말을 듣지 않아요, 뭐라고 타일러야 하나요?
이럴때는 정밀 혼을 내주고 싶은데, 그러면 아이와 관계가 좋지 않을까봐 그러지도 못하고 고민이네요. 빙법을 좀 가르쳐주세요.
육아
뭐라고 해도 그냥기는 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장난감을 버리고 그냥 간다고 겁을 줘도 말을 듣지 않아요, 뭐라고 타일러야 하나요?
이럴때는 정밀 혼을 내주고 싶은데, 그러면 아이와 관계가 좋지 않을까봐 그러지도 못하고 고민이네요. 빙법을 좀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