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보험(사망보험) 가입할려고 하는데요, 5 년 내에 고지 내용 문의드립니다

정기보험(사망보험) 가입할려고 하는데요, 5 년 내에 고지 내용에 최근 일년치(그전 기록은 확인이 않됩니다) 처방 내역에 식도염 약 28 일치를 세 번 그다음에 셀레브렉스 30 일치 두 번 있는데요 이걸 고지해야 되나요?(연속 처방 받은건 아니구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재영 보험전문가입니다.

    네 일반 상품의 경우 5년 이내 30일 이상 투약 고지대상입니다.

    간편보험=유병자 상품이라면 고지 대상은 아니세요.

    표준체 심사 받아보시고 그 다음 유병자 가입을 고려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구동규 보험전문가입니다.

    연속처방받으신게 아니더라도 30일이상 투약시 고지사항에 해당됩니다만

    사망보험에따라 고지사항이 다르기때문에 고지사항내 '30일 이상 투약'이 있는지 확인 후 고지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네 고지하셔야 합니다~ 장기복용이기 때문에 무조건 고지대상입니다

    먹는 약 종류랑 용량 복용횟수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채정식 보험전문가입니다.

    현재 28일치 3번이시라면 총 84일의 복용인데 이 부분은 고지해야하는 대상에 속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