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차트상 눌림목을 잡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차트분석으로 매매할시 눌림목을 잡는다고 하는데 차트상 이게 눌림을 주는거다 아니다를 어떻게 구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경험상 눌림이라고 판단하고 들어가면 다시 떨어지는 경우가 더러 발생하더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차트분석으로 매매할시 눌림목을 잡는다고 하는데 차트상 이게 눌림을 주는거다 아니다를 어떻게 구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경험상 눌림이라고 판단하고 들어가면 다시 떨어지는 경우가 더러 발생하더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