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지금처럼의희망
24.09.16
염증제거하는 음식 섭취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염증을 제거 하는 음식으로 포도껍질 생강이나 강황이 황산화 작용이 강하고 항염증 작용도 대부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섭취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16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도껍질은 하루에 한 컵 정도가 적당합니다. 생강과 강황은 각각 하루 1~2그램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