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하야로비

하야로비

채택률 높음

올해 유독 더울거라고하던데 어느정도까지 더울까요??

지금도 6월중순에 접어드는데 가만히있어도 땀이날정도인데 7,8,월에는 얼마나더울까요?ㅠㅠ

더운날 썬크림발러도 무용지물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올해도 더운 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7,8월온도가 30도에서 35도 정도 되고 폭염시 35도 이상도 될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 습도가 높으면 2도에서 5도 정도 더 높게 느껴서 더 더워요 선크림은 노화, 기미, 주근깨, 화상을 유발해서 꼭 필수로 발라주셔야 해요 근데 땀에 쉽게 지워진다면 2~3시간 마다 덧바르시고 차단지수가 높은것을 발라주세요 선크림을 바를 수 없다면 양산이나 모자 썬캡 마스크 등을 착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7.0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우리나라가 몇년전부터 더위에 대한 기록이 경신되고 있고 세계 여러나라에서도 폭염이 관측돠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도 올해 여름이 예년에비해서 더 더울것이라고 관측하고 있습니다.

    한여름에는 35도까지 올라갈수도 있다는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 45도까지 올라가고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썬크림 바르시는데 중간 중간 계속 발라주셔야

    썬크림 효과 보실 수 있어요.

    그래도 불안하시면 모자나 양산을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