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하야로비
지금도 6월중순에 접어드는데 가만히있어도 땀이날정도인데 7,8,월에는 얼마나더울까요?ㅠㅠ
더운날 썬크림발러도 무용지물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얄쌍한보석새103
올해도 더운 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7,8월온도가 30도에서 35도 정도 되고 폭염시 35도 이상도 될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 습도가 높으면 2도에서 5도 정도 더 높게 느껴서 더 더워요 선크림은 노화, 기미, 주근깨, 화상을 유발해서 꼭 필수로 발라주셔야 해요 근데 땀에 쉽게 지워진다면 2~3시간 마다 덧바르시고 차단지수가 높은것을 발라주세요 선크림을 바를 수 없다면 양산이나 모자 썬캡 마스크 등을 착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7.02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우리나라가 몇년전부터 더위에 대한 기록이 경신되고 있고 세계 여러나라에서도 폭염이 관측돠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도 올해 여름이 예년에비해서 더 더울것이라고 관측하고 있습니다.
한여름에는 35도까지 올라갈수도 있다는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익숙함
45도까지 올라가고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썬크림 바르시는데 중간 중간 계속 발라주셔야
썬크림 효과 보실 수 있어요.
그래도 불안하시면 모자나 양산을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