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염증약과 영양제 함께 복용 가능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발목에 인대가 늘어나서 염증약을 일주일 동안 먹어야 하는데 원래 복용하던 영양제들 똑같이 다 먹어도 될까요? (복용 영양제-이노시톨 코큐텐 오메가3 비타민D&E 마그네슘)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오환영 약사입니다.

    발목 인대가 늘어나서 일반적인 염증약 복용하신다면,

    말씀하신 영양제들 (이노시톨 코큐텐 오메가3 비타민D&E 마그네슘) 모두 함께 복용 가능합니다.

    다만 염증약 종류에 따라 속쓰림, 울렁거림 등 위장장애 유발할 수 있어서 영양제까지 함께 복용하면 위장장애가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한 불편함이 없다면 평소 복용 스케쥴 따라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2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약을 정확히 올려주셔야 확인이 가능할텐데 일반적으로 발목인대 늘어나면 소염진통제종류를 줍니다. 그게 맞다면 지금 나열하신 성분들과는 크게 상호작용이 있지는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같이 드셔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위장에 부담 없도록 식사 잘 하시면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안심하고 복용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약과 영양제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약을 복용하게 됐어도 영양제 복용을 유지 할 수 있겠습니다. 용법에 맞게 드시면 문제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