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말랑감자
썸은 언제까지 타는 게 괜찮은 건가요 여러분의 썸 최대 길게 타신 게 언제인지 짧게 탄 거는 언젠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1개월 정도는 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닥치고돌격부대
1개월이나 3개월 이면 어느 정도 파악 되요~~장기연애도. 사양 하고~~ 속전속결. 정확하고 명확한 기준이 아닌 어중간한 관계가 지속 될 경우 그냥. 안 만나는 게. 나아요...
채택 보상으로 2.96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익살스러운성게
저도 1개월이면 충분하다 생각해요~ 저는 소개받아서 사귄거라 썸도 짧아요ㅠㅠ 그래도 썸타면 연애할때 덜 어색할거 같네요!ㅋㅋ
희망찬베리
저는 썸은 보통 1~3개월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너무 짧으면 서로를 잘 모르고, 너무 길면 관계가 애매해지더라고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6개월 이상 썸만 타고 있으면 한쪽은 답답해질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