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체중감소 문제있는건 아니겠죠?
평소에 야식을 꾸준하게 먹어서 73후반까지 쪘습니다 근데위염에 걸리고 야식을 이제 안먹다 보니 71까지 내려갔어요 한 2주일안에 2~3키로가 빠진거죠 평소에 살이 잘빠지고 느는 타입입니다 뭐 병에 걸린건 아니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위염에 걸리고 야식을 이제 안먹다 보니 71까지 내려갔어요 한 2주일안에 2~3키로가 빠진거죠 평소에 살이 잘빠지고 느는 타입입니다 뭐 병에 걸린건 아니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