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씨게임은 뭐하나요?? 던파밖에

요즘 피씨게임은 뭐하나요?? 던파밖에 안해봤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니 아이템이랑 아바타까지 싹털렸더라구요 할맛이 뚝떨어졌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근에 포크리스가 새로 리뉴얼 되어서 출시가 되었어요.

    옛날 포트리스 감성은 아니지만 꽤 재밌는 것 같아요.

    글쓴이님도 한 번 해보세요.

  • 오버워치 추천드립니다!

    처음하시는 분들 중에서 오버워치 멀미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하다 보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캐릭터도 다양하고 어렵지 않아요!

  • 타르코프.베그? GTA ,온라인 게임은 요정도요

    그냥 혼자 하는게 재밌죠 ....뭐 성향 차이 이긴한데

    예전엔 WoW도 오래 햇지만 요즘은 재미가 없네요

  • 어릴적 추억을 회상하며 네모난 야생 속에서 살아남는 ‘마인크래프’라는 게임응 하고 있습니다. 질릴때가 대다수이긴 하다만 언제나 봐도 자유로운 게임 너무 좋네요

  • 저는 요즘 테런(테일즈런너) 하고 있어요 ㅎㅎ!!! 가볍게 하기 좋고 한 판 한 판 금방 끝나서 부담도 덜하더라고요 던파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아이템이랑 아바타까지 털려 있으면 진짜 할 맛 뚝 떨어질 것 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