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참협조하는예술가
요즘 피씨게임은 뭐하나요?? 던파밖에 안해봤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니 아이템이랑 아바타까지 싹털렸더라구요 할맛이 뚝떨어졌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레도
최근에 포크리스가 새로 리뉴얼 되어서 출시가 되었어요.
옛날 포트리스 감성은 아니지만 꽤 재밌는 것 같아요.
글쓴이님도 한 번 해보세요.
응원하기
딸기찹쌀떡
오버워치 추천드립니다!
처음하시는 분들 중에서 오버워치 멀미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하다 보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캐릭터도 다양하고 어렵지 않아요!
꾸준한살모사
타르코프.베그? GTA ,온라인 게임은 요정도요
그냥 혼자 하는게 재밌죠 ....뭐 성향 차이 이긴한데
예전엔 WoW도 오래 햇지만 요즘은 재미가 없네요
일단잘생긴코요테
어릴적 추억을 회상하며 네모난 야생 속에서 살아남는 ‘마인크래프’라는 게임응 하고 있습니다. 질릴때가 대다수이긴 하다만 언제나 봐도 자유로운 게임 너무 좋네요
희망찬베리
저는 요즘 테런(테일즈런너) 하고 있어요 ㅎㅎ!!! 가볍게 하기 좋고 한 판 한 판 금방 끝나서 부담도 덜하더라고요 던파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아이템이랑 아바타까지 털려 있으면 진짜 할 맛 뚝 떨어질 것 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