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토론짱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서만 있어요 찬물로 샤워하고 휴대폰으로 쿠팡플레이에서 거침없이 하이킥 보기도 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먹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날씨가 더운 날에는 집에서 노는 게 최고죠.
저는 맛있는 배달음식 시켜먹으면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ott도 보고, 제 개인 취미인 퍼즐 맞추기도 집에서 많이 합니다.
에어컨 쐬면서 집에서 노는 게 최고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집에 있으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선풍기 바람에 드라마 시청하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사이다 드라마 참교육을 정주행하려고요.
완전고마운가자미
밖에 나가면 햇빛에 타버릴거 같은 날씨네요 그래도 빛을 가려주는 집안이 훨씬 시원하네요 저는 집에 가만히 있음 견딜만 해요 더우면 수박 한쪽에 선풍기 바람 쐬면 시원하고요 그런데 강아지는 더위를 못견뎌해서 패트병에 물을 얼려 수건으로 싸서 주면 꼭 끌어 안고 있어요 사람도 그렇게 하면 냉방비 아끼며 더위를 피할 수 있을거 같네요^^
진짜로화창한아이스크림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나 허브티 마시면서 창문 열어놓고 선풍기 틀고 공포영화 보면서 집에서 시간 보내는 편이에요! 아니면 과일 화채 먹어요!
춘식어멈
더워서
집에서 티비보며 주로
홈트합니다.
스쿼시,스텝퍼,요가,스트레칭
야채.단백질 챙겨먹고
영양제를 챙겨먹습니다.
30대때까지는 관리안해도
건강했는데
40대되니
몸의 효율이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