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텀블러나 다회용기를 쓰면 정말 환경보호에 도움이 될까요?
식당이나 카페에서 음식물을 담을때 다회용기나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그런 용기를 쓰는 게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것인지 궁금해요.
마찬가지로 사용 후 세척을 위해 세제를 사용하고, 그런 제품을 만드는데도 환경파괴가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되어 여쭤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당이나 카페에서 음식물을 담을때 다회용기나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그런 용기를 쓰는 게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것인지 궁금해요.
마찬가지로 사용 후 세척을 위해 세제를 사용하고, 그런 제품을 만드는데도 환경파괴가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되어 여쭤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