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실수로 곰팡이를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빵에 곰팡이가 핀지 모르고 실수로 곰팡이를 먹었습니다.
다시 개워낼려했지만 그것도 불편하여 그만두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곰팡이가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만들어 낸다기에 계속 불안합니다.
4시간 정도 지난 지금까지 큰 이상은 없습니다.
너무 쓸데없이 크게 걱정하는 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빵에 곰팡이가 핀지 모르고 실수로 곰팡이를 먹었습니다.
다시 개워낼려했지만 그것도 불편하여 그만두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곰팡이가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만들어 낸다기에 계속 불안합니다.
4시간 정도 지난 지금까지 큰 이상은 없습니다.
너무 쓸데없이 크게 걱정하는 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