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세심한가자미
다들 취업 준비할때 다들 국내 생각 하시나요 해외 생각하시나요? 궁금합니다!! 저는 해외취업을 생각하고 있긴한데 다들 힘들다구 해서 고민입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사실 취업은 해외 목표로 하는게 좋습니다
목표로 하되 국내취업을 아주 배제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곡내에 있는 해외법인취업이 더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해외법인은 고용부분에서 국내법인보다는 좀 불안한 면이 있기 때문에 그부분 감안하셔야 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