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일문학과가신분들있으신가유..고민이있슺느다

다들 취업 준비할때 다들 국내 생각 하시나요 해외 생각하시나요? 궁금합니다!! 저는 해외취업을 생각하고 있긴한데 다들 힘들다구 해서 고민입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취업은 해외 목표로 하는게 좋습니다

    목표로 하되 국내취업을 아주 배제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곡내에 있는 해외법인취업이 더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해외법인은 고용부분에서 국내법인보다는 좀 불안한 면이 있기 때문에 그부분 감안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