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기업에서 라이더 채용을 하지 않는가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젊은 인력들이 라이더로 많이 전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데 대기업에서 이런 거를 노려 가지고 정규직으로 라이더를 보고 복지도 좋게 해 줘 가지고 더 좋은 세상이 되면 어떨까 싶습니다 알려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요새 젊은 인력들이 라이더로 많이 전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데 대기업에서 이런 거를 노려 가지고 정규직으로 라이더를 보고 복지도 좋게 해 줘 가지고 더 좋은 세상이 되면 어떨까 싶습니다 알려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