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왜 아메리칸 콜옵션을 만기까지 행사하는 것이 이익이 없나요?
아메리칸 콜옵션은 유로피안 콜옵션과 달리 만기 이전에도 행사가 가능한데요. 이익이 만기 전에 행사하는 경우에 없다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주가가 떨어진다면 빨리 행사하는 것이 좋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기를쓰며
아메리칸 콜옵션은 유로피안 콜옵션과 달리 만기 이전에도 행사가 가능한데요. 이익이 만기 전에 행사하는 경우에 없다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주가가 떨어진다면 빨리 행사하는 것이 좋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