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일주일에 몇번 시켜드시나요??

혼자살다보니 배달음식이 잦아졌는데요 일주일에 많을때는 하루에 한번 시킬때도 있고 덜 시킬때는 2 3일 정도 한번씩 시키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배달을 시킬 때 최소 2끼로 나눠 먹을 수 있는 찜닭이나 찌개류 위주로 주문해서 소분해 두는 편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두끼는 거뜬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배달음식은 일주일에 1번 시킬 때도 있고, 안시킬 때도 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2~3번 시켜 먹을 때도 있긴 합니다.

    저는 혼자 사는 데 혼자 시켜먹을 메뉴가 마땅치 않고, 가격도 비싸서 되도록 안먹으려고 합니다.

  • 옛날에는 이틀에 한번씩 배달 시켜 먹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식단이나 집에서 이것저것 해먹으니 평일에는 거의 배달 안 시켜 먹고 주말에만 두번 정도 시켜 먹는 것 같아요!

  • 저는 혼자 살고있지도 않은데 일주일에 두세번은 시켜먹는 것 같아요 많을때는 세네번도 시켜먹는 것 같아요 요즘 배달이 시스템이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서 점점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저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시켜먹는 거 같습니다. 배달음식 자체가 가격도 많이 나가고 또 자극적인 음식이 많다보니 최대한 배달음식은 먹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는 편이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