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고민상담

기타 고민상담

맹구리

맹구리

25.01.30

이 노래 뭔지 아시나요!!!!!!!!

좀 오래된 노랜데 여자가 부르는노래고 노래에 abo 혈액형이야기가 들어가있었던것 같아요 엄마에 관한 이야기도 들어가잇엇던것 같은데

이 노래 아시나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검소한왈라비269

    검소한왈라비269

    25.01.30

    지오디 어머님께 같네요 유명한 아이돌 가수인데 쮸니형은 그때 당시에 성인이였어요~~ 그래도 지오니가 가창력은 좋은 가수였습니다.

    아니면 nuabo같은데요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5,850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일 1 : 36 : 33 남음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45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심리상담

    왜 아무것도 정하고 싶지 않을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1

    0

    173

    왜 아무것도 정하고 싶지 않을까요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1

    0

    87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혹시 이 노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빠~ 빠빠빠~ 빠빠빠빠~ 로 시작하는 노래를 아시는 분있나요? 여자 노래였던것 같습니다

  • 노래 제목 잘맞추시는분 계신가요? ㅜㅜ

  • 노래 제목 좀 찾아주세요ㅠㅠㅠㅠ!!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