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사람이 자고 있을깨 티비를 보면 좀 그런가요?

부모님이 자고계실때 티비를 볼때가 있는데 가끔 티비소리가 크면 부모님께서 깨실까봐 걱정이기도하고, 소리때문에 자는데 불편하실까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부모님하고 한공간에서 보는것은 안될것같구요.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다면 소리를 줄이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려요.

    아무래도 자고있으면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부모님이 주무실땐 티비를 안보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부모님을 배려해서 주무실땐 티비를 시청하지 마시고 다른것을 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 테블릿 같은 걸로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아무리 소리를 작게 틀어도 예민하신 분들은 밝기와 소리에 깨시더라구요! 테블릿같은 작은 화면에 이어폰 연결해서 보시는거 추천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