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끝없이호의적인떡볶이
부모님이 자고계실때 티비를 볼때가 있는데 가끔 티비소리가 크면 부모님께서 깨실까봐 걱정이기도하고, 소리때문에 자는데 불편하실까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부모님하고 한공간에서 보는것은 안될것같구요.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다면 소리를 줄이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응원하기
자유로운쌍봉낙타113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려요.
아무래도 자고있으면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부모님이 주무실땐 티비를 안보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부모님을 배려해서 주무실땐 티비를 시청하지 마시고 다른것을 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제법완벽한기니피그
테블릿 같은 걸로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아무리 소리를 작게 틀어도 예민하신 분들은 밝기와 소리에 깨시더라구요! 테블릿같은 작은 화면에 이어폰 연결해서 보시는거 추천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