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예쁜낙타201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위고비 0.5 2주차 진행중이고
어제밤에 0.5 맞았는데 벌써 적응된건지ㅠ
지난주만큼 효과가없는거 같아서요
원래 일주일뒤에 0.5 한번더 하지만 너무 식욕억제가 안되는데 오늘이나 내일 0.5로 한번더 맞아도 되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