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정말 대하기 어려운 사람과의 관계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 이 분과는 딱히 나쁜 관계는 아니지만
그냥 제가 이 분과 단 둘이 있다면
매우 불편하고 괜실히 꼬리가 내려지는 그런 관계입니다.
이런 관계라면 어떤 방식으로 이 분과의 관계를
이어가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일단 이 분과는 딱히 나쁜 관계는 아니지만
그냥 제가 이 분과 단 둘이 있다면
매우 불편하고 괜실히 꼬리가 내려지는 그런 관계입니다.
이런 관계라면 어떤 방식으로 이 분과의 관계를
이어가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