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만난 여직원이 있는데 거의 띠동갑입니다.
회사에서 만난 여직원이 있는데 어립니다. 거의 띠동갑이에요. 하는 모습이 참 귀엽고 싹싹해서 관심은 가는데 사실 띠동갑보다도 나이차이가 더합니다. 관심을 가지는것 자체가 이친구한테는 부담이고 제가 도둑놈인걸까요? 참 싹싹하니 잘배운티나가서 항상관심이 가네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만난 여직원이 있는데 어립니다. 거의 띠동갑이에요. 하는 모습이 참 귀엽고 싹싹해서 관심은 가는데 사실 띠동갑보다도 나이차이가 더합니다. 관심을 가지는것 자체가 이친구한테는 부담이고 제가 도둑놈인걸까요? 참 싹싹하니 잘배운티나가서 항상관심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