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정말노란개나리
제가 남들이랑 여행을 가거나 남들이랑 뭔가를 함께 하는걸 막 즐기는 타입이 아니라 혼자 일본을 여행하려 하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매우즉흥적인하이에나
옷과 휴대폰만 있으면 일본 어디를 가더라도 여행하는데 문제는 없을겁니다. 저는 혼자 여행이 여러명 가는 것 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지금도설레는차돌박이
혼자 2주간 도쿄여행 다녀왔습니다. 저도 J이지만, 혼자 가면 각 날짜별로 완전 세세하게 계획 세우지 마시고 러프하게 이날엔 이거 해야겠다 정도만 잡으시고 본인만의 루트로 다녀오시면 저는 2주 꽉꽉채워서 안전하고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 일본은 혼자가기 너무 좋으니 안심하시고 다녀오세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저도 작년 11월 쯤에 오사카로 일본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어 이동하기에도 편하고 혼밥 문화가 자연스러워 식당 이용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