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려먹었을 때 더 맛있는 과일 뭐가 있을까요?

생과일은 비싸고 보관도 오래 안 되는데요. 냉동과일은 가성비가 좋은 것이 장점 같습니다. 빨리 먹어치워야한다는 부담도 없고요. 냉동딸기는 정말 공허한 맛인데 냉동홍시는 아이스크림 같고 더 맛있더라고요? 냉동이어도 맛있는 과일 또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블루베리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얼린거 그릇에 담아 티비보면서 먹으면 시원 달달 맛있답니다 ㅎㅎ

    여름에 자주 먹는데 숟가락으로 푹푹 퍼서 먹으면 온 몸이 시원해져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블루베리랑 망고도 얼려먹으니 맛있었습니당ㅎㅎ 믹서기 같은데 갈아 먹어도 되고 그냥 먹으면 샤베트맛같이 아삭아삭 식감이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 지금 제철인 수박이 최고지요

    길게 썰어서 네모난 통에 담아서 얼려보세요

    얘들도 좋아하고

    어른도 좋아합니다

    주스를 만들어서 얼려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