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살짝얌전한까치
채택률 높음
얼려먹었을 때 더 맛있는 과일 뭐가 있을까요?
생과일은 비싸고 보관도 오래 안 되는데요. 냉동과일은 가성비가 좋은 것이 장점 같습니다. 빨리 먹어치워야한다는 부담도 없고요. 냉동딸기는 정말 공허한 맛인데 냉동홍시는 아이스크림 같고 더 맛있더라고요? 냉동이어도 맛있는 과일 또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살짝얌전한까치
생과일은 비싸고 보관도 오래 안 되는데요. 냉동과일은 가성비가 좋은 것이 장점 같습니다. 빨리 먹어치워야한다는 부담도 없고요. 냉동딸기는 정말 공허한 맛인데 냉동홍시는 아이스크림 같고 더 맛있더라고요? 냉동이어도 맛있는 과일 또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