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버려진 쓰레기에서 미생물이 여전히 살아 있을까요?
예전 아폴로 달 탐사선에서는 배설물과 각종 장비들을 달에 버리고 그쪽 광물을 우주선에 담아왔다고 하던데요. 달에 버려진 배설물 등 쓰레기에서 미생물이 여전히 살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전 아폴로 달 탐사선에서는 배설물과 각종 장비들을 달에 버리고 그쪽 광물을 우주선에 담아왔다고 하던데요. 달에 버려진 배설물 등 쓰레기에서 미생물이 여전히 살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