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균형잡힌영양설계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는 것에는 어떤 장점이 있나요?
바쁜 사회에서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각종 아침밥에 대한 캠페인성 광고들도 보이는데요.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음으로 기대할 수 있는 건강상의 이득은 어떤 점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정은주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는 밤새 떨어져있던 혈당을 회복시켜주어 저혈당 위험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에너지를 내게 하며 일과 중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아침을 거르면 간식을 먹게 되거나, 점심 및 저녁에 과식을 하는 경우가 많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