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수소차 안전한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배터리관련해서도 들었던거 같고 충전 관련해서도 그냥 기름 넣는것 처럼 빠르다고 들었는데 어떤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소차 자체는 생각보다 안전합니다. 수소 폭발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탱크 강도 테스트나 충돌 테스트를 엄청 빡세게 해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충전도 주유하듯이 5분 정도면 끝나서 전기차보다 편한 건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은 충전소가 많지 않고 수소 가격도 예전만큼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유지비 메리트가 크진 않은 것 같네요.

    충전소만 가까이 있다면 장거리 많이 타는 분들한텐 괜찮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저는 인프라가 제일 큰 문제라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