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노티논 복용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여드름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제가 이소티논 한달동안 하루에 1알씩 먹었고 여드름은 많이 사라졌어요 근데 이제 안먹게 되니 좁쌀여드름이 점점 나기 시작하네요 다시 복용해야할까요? 혹시 오랫동안 먹으면 안좋을까봐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여드름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제가 이소티논 한달동안 하루에 1알씩 먹었고 여드름은 많이 사라졌어요 근데 이제 안먹게 되니 좁쌀여드름이 점점 나기 시작하네요 다시 복용해야할까요? 혹시 오랫동안 먹으면 안좋을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