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 연준은 통화를 발행해 주고 미국의 국채를 사는형식으로
부채한도 협상이 미하원을 통과했다는 소식을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연준은 달러찍어내서 미국정부에 주는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연준은 빌려준통화 다시 회수하면 그돈은 미국정부의 자산으로 잡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부채한도 협상이 미하원을 통과했다는 소식을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연준은 달러찍어내서 미국정부에 주는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연준은 빌려준통화 다시 회수하면 그돈은 미국정부의 자산으로 잡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