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침착한할미새147
채택률 높음
지긍 쥐게투자를 해도 괜찬흘까요 물론 자기운도 있겠지만
요즘 코스피가 팔천을 돌파했다고 난리며 삼성저자 히이닉스가 만히 올라 돈을 버는 사람도 많지만 다 그런것은 아니고 자기의 운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쥑에 투지 늦지 않을지 초보가 남들 한다고 덤벼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침착한할미새147
요즘 코스피가 팔천을 돌파했다고 난리며 삼성저자 히이닉스가 만히 올라 돈을 버는 사람도 많지만 다 그런것은 아니고 자기의 운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쥑에 투지 늦지 않을지 초보가 남들 한다고 덤벼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