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긍 쥐게투자를 해도 괜찬흘까요 물론 자기운도 있겠지만

요즘 코스피가 팔천을 돌파했다고 난리며 삼성저자 히이닉스가 만히 올라 돈을 버는 사람도 많지만 다 그런것은 아니고 자기의 운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쥑에 투지 늦지 않을지 초보가 남들 한다고 덤벼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코스피 사천 찍고 오천 찍을 때도 조정 때문에 떨어질 거다라고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고 점이라고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알 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외국인들이 한국의 주식을 사들이려면 국내 정세 정치 상황 등 안정적인 부분들이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될지 알 수는 없으나 저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8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