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말끔한할미새85
채택률 높음
자동차에 주차를 위해서는 사이드 브레이크를 걸었는데 요즘은 그게 없던데 그냥 파킹에 하면 알아서 사이드 브레이크가 걸리는 건가요???
자동차에 주차를 위해서는 사이드 브레이크를 걸었는데 요즘은 그게 없던데 그냥 파킹에 하면 알아서 사이드 브레이크가 걸리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말끔한할미새85
자동차에 주차를 위해서는 사이드 브레이크를 걸었는데 요즘은 그게 없던데 그냥 파킹에 하면 알아서 사이드 브레이크가 걸리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