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에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목표 주가 어느정도 잡죠?

어제 하이닉스와 삼성전자가 급락을 했습니다. 10% 넘게 빠지면서 보는 저도 긴장이 되고 이제 고점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가 오늘 삼성전자는 여러 호재로 급등하고 하이닉스도 상승했네요. 지금 상황에서 증권가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목표주가를 어느정도로 잡고 있죠? 반도체 호황기에 전세계에서 메모리 반도체를 독식하고 있는 1,2위 기업이라서 반도체 숏티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듯 해서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