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버리는 방법. 스티커 필요한지?

일반 의자(쇠로 된 5개의 다리에 바퀴가 달린)를 버릴 때, 재활용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지? 재활용 스티커 붙이지 않고 버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의자는 어쩔수없이 스티커 구매하셔서 부착한 후 버리셔야해요 ㅠㅠ

    아니면 당근 같은 곳에 무료나눔으로 올리셔서 다른분께 양도하시면

    스티커값 아낄 수 있어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폐기물스티커 부착해야되용 근데 꼭 스티커부착할필요없이 퍼스트잇같은데 폐기물신고번호?랑 필요한 내용 싸서 붙여서 안날라가게 테이프로 감싸서 바려도 되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