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단정한스라소니199
채택률 높음
남은 식빵을 냉동 보관했다가 다시 먹을 때 갓 구운 것처럼 촉촉하게 해동하는 비법이 있나요?
식빵이나 베이글을 사면 유통기한 내에 다 못 먹어서 항상 냉동실에 얼려둡니다. 나중에 먹으려고 전자레인지에 해동하면 너무 퍽퍽해지거나 질겨지는데, 빵집에서 갓 구워낸 것처럼 수분감 있고 부드럽게 해동하는 특별한 꿀팁이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단정한스라소니199
식빵이나 베이글을 사면 유통기한 내에 다 못 먹어서 항상 냉동실에 얼려둡니다. 나중에 먹으려고 전자레인지에 해동하면 너무 퍽퍽해지거나 질겨지는데, 빵집에서 갓 구워낸 것처럼 수분감 있고 부드럽게 해동하는 특별한 꿀팁이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